|4078|2 얼굴통증 찾고 있나요??
Qna
    왼쪽얼굴통증
  • 왼쪽얼굴이 아픕니다 목안도 왼쪽만따갑고 왼쪽어금니도 아프고 약간 뼈가 아픈것같아요 두피쪽도 좀아픕니다. 특히... 편측 안면과 목 두피 등의 통증은 대부분 편측의 목, 어깨 두피 주변의 근육과 인대의 경직 등으로 인한...
  • 얼굴앞면통증(눈주위부분)으로 생활이 불편합니다
  • 4월 17일인가 18일쯤에 옆머리쪽(귀주변에서 눈옆부분 움푹들어간 뼈까지)두통이 오다가 몇일이 지나서 눈주변(안면(얼굴)통증)(눈위,코,눈밑 광대뼈 주변다포함)이 통증이 느낌니다 이후로 두통보다는 안면(얼굴)통증때문에 잠을 못자고...
  • 얼굴 통증관련햐서 질문드립니다..
  • ... 얼굴살들이 다 땡김.. 손발이 저리고 부은느낌.. 통증이 좀 기분나쁘게 아픕니다.. 해당 증상들이 저녁때만 심하며 낮에는 좀 참을만합니다.. 전에 3개월전쯤 이비인후과에서 축농증관련해서 진료가있었구요.. 저번주에 큰병원에...
  • 두통 및 왼쪽얼굴 통증
  • 우선 제가 느끼는 증상은 두통, 왼쪽 얼굴 통증, 왼쪽 윗이 및 윗 잇몸 통증, 팔다리 힘 없음... 등입니다. 두통은 고등학교시절부터 줄곧 있었습니다. 타이레놀 같은 진통제 먹고 넘겼습니다. 대학교에 진학하고 나서도 가끔 두통이...
  • 한쪽얼굴 통증
  • 최근들어 머리가 자주아팠어요 며칠전부터는 목?턱?부근이 누르면 아팠는데 그부분부터 머리까지 얼굴한쪽이아파요ㅠㅠㅠ 입술이랑 혀에 염증이 생겨서인지 다른문제인비 입안도 아프고 얼굴피부도 아픈데 왜그런걸까요...눈도...
블로그
    얼굴 통증 이 심해요!!
  • ... 인중쪽두 움직이면 통증이 느껴 집니다 심하게 많이 아픈건 아니지만 갑자기 얼굴이 그러니까 병원두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구요!! 신경 외과 를 가는것이 맞나요?? 잇몸두 아픈것 같아요!! 움직일때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오른쪽 얼굴통증
  • 오른쪽 얼굴에 통증이 발생했습니다. 찌릿하면서 퍼져나가는 느낌인데요..마치 뽀족한 것으로 찌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는 한 두번 그러다 말겠지 했는데 20~30분 마다 주기적으로 그러네요.. 귀쪽에서 통증이 발생한 것...
  • 오른쪽얼굴통증
  • 얼굴오른쪽면에 통증이심하고 약간의부기도있습니다 입도벌릴때도 많이 아프구요 치과엔 가봣는데 아무이상이 없다고하네요 오후부터 심하게아픕니다 볼거리일수도 있으니 내과가보세요~
  • 얼굴에 감전되는 듯한 통증
  • ... 요즘들어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크게 받을때마다 얼굴에 정전기 흐른듯한 통증을 느낍니다.. 피부 발진이나 두드러기나 염증같은건 안나구요. 평소에 이런 증상은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는데요.. 항상 퇴근하기 한시간?전에 10분정도...
  • 얼굴통증...ㅠㅠ
  • ... 통증클리닉을 갔더니 어깨 근육이 뭉쳐서 근육통이 목을타고 얼굴로 올라온거라고 하면서 너무 머리에 주사를 놓으시길래ㅋ 무서워서 한의원으로 옮겼더니 같은 말을 하시더라구요~ 근데 한 2~3일 정도 침맞으니까 낫길래 그냥...
뉴스 브리핑
    왼쪽 얼굴 통증
  • ... 치아도 통증이 좀있네요 어지럽기도하고 이게 무슨 증상이죠?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입니다.... 안면에 통증을... 정확한 진료가 있어야 감별이 가능합니다..... 통증크리닉(마취통증의학과)에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 잇몸통증 얼굴부음
  • 그저께부터 왼쪽 어금니 잇몸에 통증이 있다가 입을 벌리려고하면 통증이 너무심해서 밥도 재대로 못먹고 있습니다. 지금은 왼쪽 얼굴이 다 부엇고 귀까지 아프구요.. 가만히 있어도 너무 아픕니다.. 어제 치과를가서 턱통증 진통제를...
  • 왼쪽얼굴 통증..제발 도와주세요..
  • 처음에 귀 고막이 아픈줄알고 이비인후과 가서 비염약과 함께 귀 통증약을... 머리에 통증이 칼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옵니다. 소염진통제로 버티고... 조금 통증이 호전된거 같았지만 너무 아파서 역시 소염제를 같이복용해서 정확하게...
  • 오른쪽얼굴통증
  • 오른쪽 얼굴? 암튼 귀 뒤부근이랑 머리랑 턱이랑 눈이랑 다 아파요ㅠㅠ 한번아픈게아니라 계속 아프네요ㅜㅜ왜그런걸까요??밤에 특히 더 심해서 잠도못자요ㅜㅜ 대한의사협회 네이버 지식iN 답변의사 마취통증의학과 서중교 입니다....
  • 편두통후...얼굴 통증...감기증상...???
  • ... 최근에는 편두통 후에 얼굴 반쪽이 아프며, 아픈 증상은 눈이 따갑고 얼굴 볼이 저리는데 심할 경우 만지기만 해도... 통증이 느낄 정도로 강자극을 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증세가 더 심한 쪽의 상대 쪽에 침을 놓습니다. 즉, 왼쪽이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