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1|2 영등포인터넷 찾고 있나요??
Qna
    영등포 cgv 전우치 4d 질문이요
  • 영등포 cgv 에서 인터넷 예매로 전우치 4d를 결제햇는데요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2d + 4d = 1,4000원 3d(입체안경) + 4d = 1,8000원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저가 결제한 금액을 보니까 1인당 1,4000원 이였습니다. 그럼 2d 영상에 의자만...
  • 면회를가려하는데 영등포교도소가 구치소아닌가요?...
  • ...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인터넷 검색창에 영등포교도소, 영등포구치소를 치시면 홈페이지가 나오니까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 같은 지리정보 제공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 영등포~수원역 기차 시간
  • 영등포에서 수원역가는 기차 시간좀 알려주세요.... 그러니까 영등포에 오는 기차시간.. 내일(10일)... com)에 들어가서 인터넷 예약 또는 자세한 열차시각을 알 수 있습니다. 평일 (월요일에서...
  • 영등포역에서 여수까지 KTX
  • ... 또한 여수역 하차시 바다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 여수행 KTX는 영등포에서 없습니다. -모든 열차는 용산에서 출발합니다. 아래 - 시간표 참고하시고... 예약 방법은 인터넷으로 KTX 예약, 혹은 모바일로 엡 다운하여 예약하면 되며.....
  • 영등포 원룸
  • ... 여자혼자 살거라면 신길2동이나 신길4동은 완전 비추-_- 영등포역에 더 가깝긴 한데 (도보 5분) 치안이 ㄷㄷㄷ 영등포원룸 시세는 전세5000~6500만원, 월세 보증금500~1000, 월세 45~50만원 수준입니다. 인터넷 허위광고 사이트에 대한...
블로그
    열차 에매 하는 방법 (영등포-삼레역)
  • ... 영등포역 -> 삼례역 승차권 예매 : 전화예매 1544-7788 /1588-7788 / 1544-8545 /// 인터넷 예매 : www.korail.com - 승차권예매란 클릭 후 각종 정보 선택 후 예매하시면 됩니다.^^ 코레일 홈페이지 들어 가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 울산에서 영등포까지
  • ... 울산에서 영등포까지가는 수원경유 KTX의 경우 인터넷,코레일톡으로 발매할 때에 한하여 거의 항상 10%씩 할인이됩니다. 간혹가다 주말,공휴일의 경우 빼고 항상 할인이됩니다. 울산에서 영등포기준 KTX열차는 특실 59400원 일반실...
  • 영등포에서 가평가는법이요 !
  • ... 가는길좀 여쭤 보려구요 ㅠㅠ 기차역이랑 전철역이랑 구분이 잘 안되네요 ㅠㅠ 인터넷 검색 해보니까 영등포-청량리-가평 이라던데 1. 영등포에서 청량리까지 갈 때 지하철 타고 가나요 ? 2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청량리지상 에서...
  • 영등포에서 파주가는 버스좀 알려주세요
  • ... [위치가 근본적으로 틀리기 때문도 있고 관련 사이트에서 조회를 해 보면 갈아타고 가라고 나옵니다.] *제가 답변 출처 라고 적은 사이트를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서 보시면 아실수 있습니다. 영등포역에서 서울역으로 가는...
  • 영등포역에서 무궁화호 기차까지 빨리 가는법
  • ... 인터넷에 자세히 포스팅된게 없더라구요.. 첫차타고가도 영등포역에 06:30 도착인데.. 예매한 기차표가 06:39 라서 촉박해서 어리둥절하다가 놓칠까봐 무서워요.. 기차도 처음타고 초행길이고 길치라서 길을 잘 모르는데 큰일이네요.....
뉴스 브리핑
    경기도 일산 or 영등포 타임스퀘어 부근 손부업구합니다!
  • 경기도 일산 or 영등포 타임스퀘어 부근 손부업구합니다! 손이빨라서 잘할수있어요 ㅎ 바느질빼고 웬만한건 다할수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택인터넷알바, 블로그알바...
  • 광주역에서 영등포역 가는법좀.....
  • ... 인터넷 예매는 잘모르니까 직접 기차역가서 예매하는법도 알려주세요. 광주역에서 영등포역까지 갈껀데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구요 청소년이구요 얼마드는지좀 알아봐주시구 시간대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
  • 영등포역에서 KTX표 끊을 수 있나요?
  • ... 근데 저는 할인카드를 가지고 끊을거라서 인터넷 예매는 못하고 가서 끊어야됩니다. 제일 가까운 ktx표 끊을 수 있는곳을 찾다보니 영등포역이 생각나더군요. 여기서 30분밖에 안걸리거든요. 저번에 부천역에서 한번 표 끊은적이...
  • 영등포 당산2가 인터넷신규가입
  • ... 영등포 당산2가 인터넷신규가입에 대한 질문을 해주셨는데요 3년약정시에만 모뎀면제 및 기본료 할인이 되기에 1,2년약정보다 월 만원이상 저렴하며 3년약정시에만 현금사은품 또한 제공이 됩니다. 또한 휴대폰결합도 3년약정만...
  • 영등포역-천안역 기차정기권에대해서질문이요(내공100)
  • ... 일단 본론으로 넘어가서 말씀드리자면요 1번 영등포역-천안역까지가는 기차정기권가격이... com)에 들어가서 인터넷 예약 또는 실시간 열차시각을 알 수 있습니다. 평일 (월요일에서...